자주 묻는 Q&A

CNSCOMPANY > 자주 묻는 Q&A
  •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할 경우 환불을 신용카드 승인 취소로 처리되며, 현금 또는 적립금으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추가적인 문의는 Email 또는 내선전화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CNS Company 고객센터
    → 이메일 : cnscompany_b@naver.com(KOR) / cnssales26@gmail.com(ENG)
    → 전화번호 : 062-714-1433
    → 운영시간 : 08:00 - 17:00 (휴일 및 공휴일 제외)
  • 상품 품절로 주문이 취소되었어요.
    주문한 상품이 입고 지연, 단종 등 재고 부족으로 인하여 품절되면 주문 취소 문자가 발송됩니다.

    이후 취소 승인이 완료되면 원결제 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

    추가적인 문의는 Email 또는 내선전화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CNS Company 고객센터
    → 이메일 : cnscompany_b@naver.com(KOR) / cnssales26@gmail.com(ENG)
    → 전화번호 : 062-714-1433
    → 운영시간 : 08:00 - 17:00 (휴일 및 공휴일 제외)
  • 상품을 반품할 때, 제가 이용하는 택배로 보내도 되나요?
    만약 상품을 직접 발송하고 싶으시다면 원활한 반품진행을 위해 판매자와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반송해주세요.

    판매자의 계약된 택배사 외 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할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여 이미 상품을 반송한 경우 반송장 정보를 확인 후 고객센터 또는 유선전화로 접수 해 주십시오.

    ---------------------------------------------------------------------------------------------------------------------------------------------------------------

    추가적인 문의는 Email 또는 내선전화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CNS Company 고객센터
    → 이메일 : cnscompany_b@naver.com(KOR) / cnssales26@gmail.com(ENG)
    → 전화번호 : 062-714-1433
    → 운영시간 : 08:00 - 17:00 (휴일 및 공휴일 제외)
  •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 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 지정은 어렵습니다. 허나 직접 전화 주문 후 담당자와 일자를 맞춘 후 진행하게 된다면

    오차 범위 1~2일내로 최대한 일자에 맞추어서 배송이 가능합니다.

    ---------------------------------------------------------------------------------------------------------------------------------------------------------------

    추가적인 문의는 Email 또는 내선전화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CNS Company 고객센터
    → 이메일 : cnscompany_b@naver.com(KOR) / cnssales26@gmail.com(ENG)
    → 전화번호 : 062-714-1433
    → 운영시간 : 08:00 - 17:00 (휴일 및 공휴일 제외)
  • 주문 후 결제까지 완료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후 '상품 준비중' 이전까지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한개의 주문번호에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할 수 있으며, 만약 '상품 준비중' 단계에서 변경을 하고자 하면

    해당 온라인 마켓의 고객센터를 통하여 담당자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

    추가적인 문의는 Email 또는 내선전화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CNS Company 고객센터
    → 이메일 : cnscompany_b@naver.com(KOR) / cnssales26@gmail.com(ENG)
    → 전화번호 : 062-714-1433
    → 운영시간 : 08:00 - 17:00 (휴일 및 공휴일 제외)
  •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상품을 구매한 이후에는 결제 수단 변경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유선전화를 통한 직접 주문 시 선결제 방식으로 배송이 되며, 발송 이후 결제 수단 변경은 기재된 유선전화를 통해 담당자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온라인 마켓 이용 시 같은 방식으로 유선전화 및 고객센터 문의를 통하여 변경 요쳥 진행 해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적인 문의는 Email 또는 내선전화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CNS Company 고객센터
    → 이메일 : cnscompany_b@naver.com(KOR) / cnssales26@gmail.com(ENG)
    → 전화번호 : 062-714-1433
    → 운영시간 : 08:00 - 17:00 (휴일 및 공휴일 제외)
  •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상품이 누락 되었다면 교환을 통해 상품을 다시 받거나, 반품하고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단순 상품 누락의 경우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 또는 고객센터에 등록된 전화번호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적인 문의는 Email 또는 내선전화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CNS Company 고객센터
    → 이메일 : cnscompany_b@naver.com(KOR) / cnssales26@gmail.com(ENG)
    → 전화번호 : 062-714-1433
    → 운영시간 : 08:00 - 17:00 (휴일 및 공휴일 제외)
  • 알 수 없는 번호로 입금 관련 문자를 받았어요
    피싱 및 스미싱 사기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대한 입금을 요청하는 출처를 알 수 없는 문자를 받았다면 절대 문자 내 링크를 클릭하거나 해당 번호로 연락하지 마십시오.

    이후 유선전화 또는 온라인 마켓에 기재 되어있는 해당 업체의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적인 문의는 Email 또는 내선전화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CNS Company 고객센터
    → 이메일 : cnscompany_b@naver.com(KOR) / cnssales26@gmail.com(ENG)
    → 전화번호 : 062-714-1433
    → 운영시간 : 08:00 - 17:00 (휴일 및 공휴일 제외)
  • 배송중인데 추적이 되지 않아요
    배송조회는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한 후 영업일 기준 1~2일 이후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선전화로 직접 주문하셨다면 Email 또는 내선전화로 안내 해드립니다.

    ---------------------------------------------------------------------------------------------------------------------------------------------------------------

    추가적인 문의는 Email 또는 내선전화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CNS Company 고객센터
    → 이메일 : cnscompany_b@naver.com(KOR) / cnssales26@gmail.com(ENG)
    → 전화번호 : 062-714-1433
    → 운영시간 : 08:00 - 17:00 (휴일 및 공휴일 제외)
  •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업체 측 내선전화로 직접 주문 시 발송 예정일이 따로 고지되지는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온라인 마켓을 이용하여 제품 주문 시 발주 확인 후 배송 출발까지 약 1~2일 소요되며

    발송 완료까지는 출발일 기준 3~4일 소요 됩니다.

    ---------------------------------------------------------------------------------------------------------------------------------------------------------------

    추가적인 문의는 Email 또는 내선전화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CNS Company 고객센터
    → 이메일 : cnscompany_b@naver.com(KOR) / cnssales26@gmail.com(ENG)
    → 전화번호 : 062-714-1433
    → 운영시간 : 08:00 - 17:00 (휴일 및 공휴일 제외)

신속하게 도와 드리겠습니다.

더 많은 소식과 정보가 궁금하면 문의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cnscompany3985
https://www.instagram.com/cnscompany_b/?utm_medium=copy_link
https://www.facebook.com/cns.corp1
/contact/
/en/conta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