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베로나옵티칼(대표 권만성)은 지난 7일 MTC Opto-Medic(대표 Maria Theresa Ong Lim)과 함께 마닐라 코리아타운 인근 마카티 포블라시안 바랑가이 홀에서 무료검진 및 무료안경조제 행사를 실시했다.
필리핀 광학장비 및 안경관련 유통업체인 MTC Opto-Medic과 함께 진행한 이번 무료안경조제 행사에는 지역 저소득층 학생, 노인, 장애인 등 약 180명을 대상으로 했다.
이날 베로나옵티칼에서 근무하는 한국안경사, 필리핀 검안닥터, 필리핀 조제사와 필리핀 현지 업체의 지원 및 시 관계 공무원들의 협조로 성황리에 봉사활동을 마무리했다.
한편, 베로나옵티칼은 취업박람회 개최, 필리핀 방송국 ABS-CBN 주최 '청소년 마약방지 전국 순회 콘서트' 메인스포서 참여 등으로 지역 주민 및 공무원들과의 유대관계를 돈독히하고 필리핀내 인지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SM Mall Fairview점 박성엽 대표는 "딸락, 앙겔레스에 이어 이번 마카티까지 매년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다"라고 말하고 "봉사활동을 통해서 필리핀내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강조한다.
한편 베로나옵티칼은 2007년 필리핀 마닐라에 안경 프랜차이즈 법인을 개설하고, 필리핀 최고 백화점인 SM MALL에서 안경 프랜차이즈를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출처 : fn아이포커스(http://www.fneyefoc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