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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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약 박스가 훼손되어 재포장이 불가능하다면, 제품 훼손이 가지않는 사이즈의 박스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다음으로 반품 신청 후 선택한 회수지에 상품을 보관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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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러나 판매자가 이미 상품을 발송했다면 배송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상품이 배송되었을 때 택배기사에게 수취거부를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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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사용 상품에 한하여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회수한 후 검수 단계에서 문제가 발견될 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세부 내용은 내선전화 및 추가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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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환/반품할 상품이 아직 회수되지 않았거나 교환 받을 상품이 아직 발송되지 않은 경우라면 철회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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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귀책사유에 따라 반품 비용의 부담 주체가 다릅니다. 상품 불량/파손/오배송 등 판매자의 귀책인 경우에는 고객에게 교환/반품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구매자의 단순 변심인 경우에는 고객에게 반품 비용이 부담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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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 회수 및 검수 단계에서 이러한 문제가 발견되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수 있으며, 반품이 불가한 상품은 다시 반송해 드립니다.

    상품에 대한 세부내용은 상세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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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환 및 반품은 미사용 상품에 한하여 가능하며, 홈페이지 문의하기 또는 내선전화로 담당자와 통화 후 진행합니다.

    상품을 회수한 후 검수 단계에서 문제가 발견되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교환은 구매 상품과 동일한 상품으로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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